2011년 1월 28일 금요일

오션이여파라다이스목장 반응들



파라다이스목장!!

첫방송~ 꽤나 조마조마하게 방송을 시청하지는 않을까~? 하고 걱정했었는데!!

우리 창민이도 연기를 너무 잘해주고 ㅠ.ㅠ!!

이연희씨도 연기잘해주었네요!!

근데...그 창민이가..... 딱 맨몸으로 씻고나왔을때...ㅋㅋㅋ하트로 거기가 거기가...가려져있었는데

갑자기 다지한테 왜 여기있냐면서 정색할때 좀 웃겼 ㅋㅋㅋㅋㅋㅋ


---------------------------- 반응 ------------------------------------------------------------------------------------



[맥스무비=박유영 기자] 이연희, 최강창민(본명 심창민), 주상욱 주연의 SBS <파라다이스 목장>이 첫방송을 시작했다.

24일 첫방송된 SBS <파라다이스 목장>에서는 19살의 어린 나이에 속전속결로 6개월 만에 결혼해 이혼까지 하게 된 이다지(이연희 분) 한동주(심창민 분)의 6년 후 이야기가 담겼다.

16살에 한국대학에 입학한 천재 수의사 다지는 이혼 후 제주도에서 말 전문 수의사로 일하고, 동주는 동인그룹 후계자로 D.I 리조트 본부장을 맡고 있지만 일에는 관심이 없고 뒹굴거리기만 좋아한다.

호주 말 경매장에 간 다지는 로데오 대회에서 우승한 서윤호(주상욱 분)에게 카우보이 모자와 장미꽃을 받고 첫눈에 반한다.

또 다지는 우연찮게 헤어진 동주와 6년 만에 재회하고 반가워하지만 동주는 “우리가 인사할 사이는 아니잖아.”라며 싸늘한 반응을 보인다.

이날 첫방송에서 최강창민은 첫 연기 도전임에도 자연스러운 표정과 발성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이연희 역시 전작보다 훨씬 안정된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빠른 전개와 만화 캐릭터같이 귀엽고 발랄한 캐릭터들로 신선한 재미를 주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 목장>은 전편이 사전 제작되며 6개월에 걸친 후반작업, 호주-제주도의 화려한 로케이션 촬영으로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


[맥스무비=박유영 기자] SBS 새 월화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이 24일 첫방송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내용을 공개했다.

<파라다이스 목장> 1회에서 주인공들의 관계가 형성되는 중요한 장소는 호주의 말 경매장이다.

이다지(이연희 분)는 농장주의 부탁으로 유명한 말 볼포니를 사기 위해 말 경매장으로 가고 한동주(심창민 분) 역시 할아버지의 부탁으로 그곳에 간다.

경매를 앞두고 재회하게 된 두 사람은 같은 테이블에 앉게 되고 이연희가 노리는 말이 볼포니라는 것을 눈치 챈 심창민은 터무니없이 고가의 경매가를 부르며 방해작전에 나선다.

무조건 볼포니를 사서 돌아가야 하는 이연희는 어쩔 수 없이 예산을 초과하는 경매가를 계속해서 부르며 경매전쟁을 시작한다.

또한 이날 첫방송에서는 이연희와 심창민의 골 때리는 재회에 이어 로데오 대회에서 멋지게 우승을 차지한 서윤호(주상욱 분)에게 첫 눈에 반한 이연희의 모습도 공개된다.

세사람의 흥미진진한 관계에 네티즌들은 방송 전부터 큰 궁금증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19살 때 결혼 후 이혼해 철부지 돌싱이 된 청춘들의 뻔뻔하고 발칙한 러브스캔들을 그린 <파라다이스 목장>은 24일 월요일 밤 8시 50분 첫방송된다.
--------------------------------------------------------------------------------------------------------------


SBS 새 월화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이 제주도의 힘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4일 첫 방송되는 '파라다이스 목장'은 어릴때 멋모르고 결혼한 뒤 6개월만에 이혼한 철부지 청춘들의 뻔뻔하고 발칙한 러브 스캔들을 그린 작품으로 동방신기 최강창민(심창민)이 첫 연기에 도전하며 이연희, 주상욱과 유하나 등이 출연한다.


특히, '파라다이스 목장'은 2009년 12월부터 총 6개월간 촬영의 대부분을 제주도에서 진행, 드라마를 통해 제주도의 빼어난 풍광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SBS 드라마 중 제주도가 배경이었던 작품들은 모두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등극했다는 것. 지난 2010년 방영된 '인생은 아름다워'는 제주도에 사는 가족들의 이야기답게 제주도 송악산에 고정세트를 만들고 드라마 촬영을 진행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 역시 제주도의 송악산, 현빈-하지원의 벤치키스가 그려진 호텔, 현빈-하지원-윤상현이 산악자전거 레이스를 펼치던 한라산의 사려니숲길 등이 등장하며 '제주도의 힘'을 과시했다.

'파라다이스 목장'의 김철규 감독은 "촬영이 진행된 제주도 남원읍 오픈세트는 누가 봐도 아름답다고 느낄 것"이라며 "방송되자마자 화제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파라다이스 목장'은 24일 밤 8시 50분 첫방송된다.

--------------------------------------------------------------------------------------------------------------







파라다이스목장 매주월화
SBS 8시 50분
여러분의 많은사랑 부탁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